안녕하세요 공학교육혁신센터입니다.
2025학년도 2학기 공과대학 Capstone Design(종합설계) 교과목 지원비 신청을 아래와 같이 안내드리오니
희망하시는 학생은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
2025 2학기 종합설계 캡스톤 디자인 지원비 신청
1. 지원내역 : Capstone Design(종합설계) 교과목 지원
- 반드시 2인 이상 팀으로 구성
2. 지원대상
학과 개설 전공과목인 'OO종합설계/캡스톤디자인 PBL'를 수강하는 3,4학년
3. 지원금액 : 재료비에 한해 (완성된 제품 등 제한 있을 수 있음)
전공핵심(심화) 종합설계 교과목
- 창작물 : 팀별 1인당 300,000원
- 논문형 보고서(창작물이 없는 경우) : 팀별 1인당 100,000원
* LINC3.0 사업 종료로 재료비 외 포스터 제작비, 회의비 등 지원 불가
- 3D프린터 등 가공에 들어가는 비용 지원가능
- 각종 재단비용 지원가능
- 납땜 비용 지원가능
- AI 프로그램 및 이용한 각종 프로그램, 소프트웨어 등 지원 불가능
- 대관료 불가능 등 기타 제한 사항들 문의
4. 신청방법 : 창의융합형공학인재양성지원사업비 전용카드 사용으로 아래 절차대로 진행
① 종합설계 교과목 지원비 신청(구글 시트)에 팀 정보 입력(대표학생)
② 팀별 구글 시트 생성(관리자) - ①번 진행하고 3일이내 확인요망
③ 해당 팀 구글 시트에 재료 구매 사이트 및 구매 사유 입력(대표학생)
④ 작성된 재료 사유 확인 및 구매 후 배송현황 안내(관리자)
⑤ 팀 구글시트에서 배송현황 확인 후 구매 물품 수령(공학교육혁신센터 공업센터본관 402호)
* 개인카드 및 현금으로 구매한 재료비는 일체 지원 불가 함
5. 신청하기
신청기간 : 9월 8일(월) ~ 11월 30일(일)
전공핵심(심화) 종합설계 교과목 : 신청 (링크 이동)
6. 과제보고서 제출 (비용 증빙을 위해 중요)
1) 제출기한 : 12월 19일(금)
2) 제출방법 : 상단 결과보고서 양식 및 지원 시트 토대로 작성 후
hwp파일(상단 결과보고서 양식 원본)로 jh391210@hanyang.ac.kr 제출
* 전자세금계산서 발행이 필요한 팀은 반드시 담당자 (안정훈, 02-2220-2815)로 연락하여
필요 증빙서류(견적서,업체 사업자등록증,통장 사본, 거래명세서, 세금계산서) 및
구매 가능 여부 파악 우선
* 전자세금계산서 발행이 필요한 팀은 시트에 작성 후 담당자(안정훈, jh391210@hanyang.ac.kr)로
견적서,거래명세서,영수증 및 업체 정보 전달
담당자 확인 후 센터에서 전자세금계산서 발행 예정
2025학년도 2학기 공과대학 Capstone Design(종합설계) 교과목 지원비 신청을 아래와 같이 안내드리오니
희망하시는 학생은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
2025 2학기 종합설계 캡스톤 디자인 지원비 신청
1. 지원내역 : Capstone Design(종합설계) 교과목 지원
- 반드시 2인 이상 팀으로 구성
2. 지원대상
학과 개설 전공과목인 'OO종합설계/캡스톤디자인 PBL'를 수강하는 3,4학년
3. 지원금액 : 재료비에 한해 (완성된 제품 등 제한 있을 수 있음)
전공핵심(심화) 종합설계 교과목
- 창작물 : 팀별 1인당 300,000원
- 논문형 보고서(창작물이 없는 경우) : 팀별 1인당 100,000원
* LINC3.0 사업 종료로 재료비 외 포스터 제작비, 회의비 등 지원 불가
- 3D프린터 등 가공에 들어가는 비용 지원가능
- 각종 재단비용 지원가능
- 납땜 비용 지원가능
- AI 프로그램 및 이용한 각종 프로그램, 소프트웨어 등 지원 불가능
- 대관료 불가능 등 기타 제한 사항들 문의
4. 신청방법 : 창의융합형공학인재양성지원사업비 전용카드 사용으로 아래 절차대로 진행
① 종합설계 교과목 지원비 신청(구글 시트)에 팀 정보 입력(대표학생)
② 팀별 구글 시트 생성(관리자) - ①번 진행하고 3일이내 확인요망
③ 해당 팀 구글 시트에 재료 구매 사이트 및 구매 사유 입력(대표학생)
④ 작성된 재료 사유 확인 및 구매 후 배송현황 안내(관리자)
⑤ 팀 구글시트에서 배송현황 확인 후 구매 물품 수령(공학교육혁신센터 공업센터본관 402호)
* 개인카드 및 현금으로 구매한 재료비는 일체 지원 불가 함
5. 신청하기
신청기간 : 9월 8일(월) ~ 11월 30일(일)
전공핵심(심화) 종합설계 교과목 : 신청 (링크 이동)
6. 과제보고서 제출 (비용 증빙을 위해 중요)
1) 제출기한 : 12월 19일(금)
2) 제출방법 : 상단 결과보고서 양식 및 지원 시트 토대로 작성 후
hwp파일(상단 결과보고서 양식 원본)로 jh391210@hanyang.ac.kr 제출
* 전자세금계산서 발행이 필요한 팀은 반드시 담당자 (안정훈, 02-2220-2815)로 연락하여
필요 증빙서류(견적서,업체 사업자등록증,통장 사본, 거래명세서, 세금계산서) 및
구매 가능 여부 파악 우선
* 전자세금계산서 발행이 필요한 팀은 시트에 작성 후 담당자(안정훈, jh391210@hanyang.ac.kr)로
견적서,거래명세서,영수증 및 업체 정보 전달
담당자 확인 후 센터에서 전자세금계산서 발행 예정